Posted 2012. 8. 26. 01:58, Filed under:
별 볼일 없는、일상/편린
반응형
작년 이맘때쯤 방영했던 “여인의 향기”란 드라마에서 극중 시한부 선고를 받은 김선아가 「버킷 리스트」란 걸 작성하는 걸 보고는, 나도 한번 꼭 해봐야 겠다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시작도 하기전에, 어느새 1년이란 시간이 흘러버렸다. 뭐, 리스트를 작성한다고 해서 모두 이룰 수 있는 건 아니겠지만, 이룰 때 마다 하나하나 지워나가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다. 그런 의미에서 “블링블링 공주 되기~!” 같은 현실불가능한 희망사항은 제외시키기로~^^ 그럼 한번 적어나가 볼까?? 앞으로도 계속해서 하고 싶은 일이 생각날 때 마다 추가해야지..
★나의 버킷 리스트★
ing - 착실히 저금하기 (버킷 리스트를 이루기 위해서 젤 필요한 건 역시 돈..ㅜㅜ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모으자~!)
ing - 블로그 꾸준히 하기 (흔적따위 남기고 싶진 않지만, 내 삶이 다 하는 그 날 까지... 한 그루의 사과나무 대신 포스팅을..ㅎㅎ)
ing - 일본어 완벽 마스터 (완벽히라는 건 영원히 불가능하겠지만, 제발 꾸준히 공부 좀 하자..ㅜㅜ 실력이 늘지 않는다고 자신을 비하하고 징징거리는 건 노력이란 걸 해보고 그 후에도 변함이 없을 때 실컷 하도록~!!)
ing - 영어에 도전 (‘난 중2때 선생님 싫어서 영어 포기했어~!!’, ‘우리가 왜 굳이 영어를 배워야 해?? 게네들 보구 우리나라 말 배우라고 해~!!’란 돼먹지 못한 자기합리화 또는 아집은 집어치우고, 필요성을 자각, 더 늦기전에 도전하자!!)
☆ 혼자 여행하기 (이건 작년 경주 여행으로 이미 이룬 셈~! 앞으로도 쭈욱 국내 곳곳, 세계 곳곳.. 혼자서 씩씩하게 당당하게 멋지게 떠나고 싶다~\(^o^)/)
☆ 세계여행 - 일본 (세계여행의 첫도장은 일본에서 쾅쾅~!! 조만간 실현할 수 있을 듯..^^ 룰루랄라~♪ 고고씽~^^)
☆ 세계여행 - 산토리니, 마추픽추, 우유니 소금사막 등등 (가고 싶은 곳이 생길 때 마다 적어두고, 실현 가능한 곳 부터 다니기. 그러기위해서는 역시 돈과 영어공부가 시급하다..ㅜㅜ)
☆ 세계여행 - 그 마지막은 삿뽀로 (그때까지 일본이 건재하다면..^^;)
☆ 뮤지컬이랑 연극 보기 (정성화씨 공연이 젤로 보고 싶음..^^)
☆ 에피톤 프로젝트 콘서트 가기 (지금도 에피톤 노래 들으며 작성중~~^^ 기둘려, 차세정~!! 우리 곧 만날거야..ㅋㅋ)
☆ 콘서트 가기 (박효신, 국카스텐 등.. 평소 좋아하는 가수들의 콘서트에 가보고 싶다..^^)
☆ 전시회 가기 (내 생전 반 고흐의 진품을 볼 수만 있다면... 아울러 피카소의 작품도 꼭 보고싶다.)
☆ 식물 키우기 (나는 선인장도 죽이는 뇨자..ㅜㅜ 솔직히 나 아닌 다른 생명을 돌볼 자신은 없지만, 초록이들 키우는 소소한 기쁨을 느끼고 싶단 생각이 요즘 부쩍 든다..^^)
☆ 애완동물 키우기 (거주 환경이나 처지, 마음가짐 등 현재로써는 불가능하지만, 언젠가는 녀석, 또는 녀석들과 함께 살고싶다...)
☆ 새로운 곳에서 나만의 아늑한 공간 꾸리기 (일단은 지금 있는 곳에서 벗어나기.. 다음은 낯선 타지역으로, 그리고 더 나아가 해외거주?!)
♥ 엄마랑 단둘이 여행하기 (평생 단 한번도 당신을 위해 살아본 적 없는 울 엄마... 여자로서의 삶은 포기한 채, 몸 고생, 마음 고생.. 오로지 고생만 하며 살고있는 가련한 울 엄마.. 엄마~!! 올해는 엄마를 위한 시간, 꼭 만들자~^^)
♥ 엄마 통장 만들어주기
ㅎㅎ 지금 당장 생각나는 것들 위주로 대략 정리해 봤는데.. 결론은 또 돈이네..ㅜㅜ 한숨이 절로... =33333 일단은 열심히 일하는 걸로...ㅎㅎㅎ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