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듭 새로운 맛을 출시중인 오리온 초코파이정! 이번엔 '초코칩'이란 이름을 달고 나왔다. 초코파이 자체로도 초코는 충분하다고 생각하는 바, 그런데 겉뿐만 아니라 속 안에까지 초코가 박혀나왔다구??
초코칩 초코파이의 포장 색상은 블루! 가을이 아니라 여름에 출시되었담 더 좋았을 것 같은.. ㅎㅎ
시원스러우면서도 순수해 보이는 동심을 자극하는 블루 색상도 끌렸지만, 꽤나 실한 초코칩이 콕콕콕 다량 박혀있고 가운데 오렌지잼이 듬뿍 든 초코파이 그림에 시선을 강탈당함!
실제와는 전혀 다를 수 있음을 충분히 인지하고 있었음에도 지금까지 모든 초코파이정 시리즈를 다 먹어온지라 일종의 의무감에 결국 구입을.. 으흐흐~
지금까지 출시된 다양한 맛의 초코파이들이 모두 그랬듯 초코칩 초코파이도 겉 비주얼은 오리지널과 같은..
어랏?! 근데 속도 오리지널이랑 이렇다할 뚜렷한 차이가 없네?!
어느 정도 예상은 했다만 이건 포장 이미지랑 달라도 너무 다르쟈나! ㅡ_ㅡ;;; 원래 다 이런가 하고 다른 사람들 후기가 궁금해져서 몇 개 찾아보니 어떤 분 건 포장 이미지랑 똑같이 초코칩이 다량 박혔더구만... 내가 산 건 왜 이 모냥이지??
아! 이것도 복불복인 것인가.. OTL 뭐, 12개가 다 저렇지는 않았을 지도 모르겠으나 적어도 내가 먹은 건 다 저랬다는 거~~~ ㅡ_ㅡ;;;
오렌지잼은 포장 이미지처럼 마쉬멜로우 가운데 부분에 든 건 아니었고, 마쉬멜로우와 빵 사이에 얇게 잼이 발려져 있고 빵 중심에 소량의 잼이 덩어리로 들어있었다. 초코칩은 포장 이미지처럼 다량 박히진 않았지만 크기로만 본다면 실한 편이었다.
맛은 그닥.. 지금까지 나온 시리즈 중 가장 별로였다. 난 오리지널을 가장 좋아하지 않는데, 이건 비주얼뿐만 아니라 맛도 오리지널하고 비슷했다. 그냥 오렌지잼맛이 좀 나고, 초코칩 때문인지 좀 많이 단 오리지널 초코파이?? 오리지널 초코파이의 달달함을 갠적으로 싫어하는데, 이건 그 맛이 더 강해서 먹기 힘들었다. 그나마 오렌지잼이 주는 상큼함 때문에 참고 다 먹기는 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