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는대로、리뷰(etc)/무료어플/무료쿠폰/이벤트

[CJ제일제당 햇반] 햇반컵반과 함께 하는 제주 힐링 여행, 제주도 가즈아!

별 :D 2018. 3. 18. 12:53
반응형


고등학교 수학여행 제외 지금까지 제주도를 세 번 다녀왔는데,
아직도 못 가본 곳들과 가봤어도 다시 가고 싶은 곳들이 너무나 많네요.

일 할 때는 시간이 없어서 못 갔고
백수가 되니 시간은 넘쳐도 이제 돈이 없어 못 가는.. 크윽~ 슬푸닷! T^T

세 번 다 겨울 아니면 꽃샘추위가 남은 초봄에 다녀와서
좋은 계절에 다시 다녀오고픈 아쉬움이 있기도 한 제주!!

'제주도 가고 싶다~'라고 맘 속으로 되뇌이고 있던 중
만난 반가운 이벤트!

CJ제일제당 햇반컵반 1등 당첨자에게 제주도 숙박권을 준다네요! +_+

당첨 확률은 거의 없다고 보지만
그래도 일단 응모해 봅니다. ^^


자~
여러분도 서두르세요!

1등의 행운이 여러분에게 갈지도요. :D

참여 방법은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보검이가 추천하는
비자림, 제주민속촌, 쇠소깍, 새별오름 중
방문하고 싶은 제주 관광지를 선택, 그곳에 가져가고 싶은 햇반컵반을 하나 고른 다음
댓글에 선택한 관광지와 햇반컵반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 여기서 제주 관광지를 선택하는 게 위 네 가지 중에서만 선택하는 건지
아님 다른 곳을 선택해도 되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응모기간은 이달 26일 월요일까지입니다.


<이벤트 응모하러 바로가기!!>



위에서 지도에 나온 관광지 중 제주민속촌을 제외 모두 가본 곳들이네요.
그래서 한번 각 관광지 관련 포스팅을 모아봤습니다.

<비자림 - 섭지코지 - 제주민속촌 - 쇠소깍 - 새별오름 - 한라산 -애월해안산책로>

해당 관광지를 누르시면 관련 포스팅으로 이동합니다.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