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맛대로、맛(味)/과자/아이스크림/음료

마켓오 오징어톡, 품절대란이래요!!

별 :D 2021. 8. 3. 21:35
반응형

농심에 깡 시리즈가 있다면, 오리온에는 톡 시리즈가 있다?!
오리온 마켓오의 톡 시리즈 중 가장 핫한 '오징어톡', 저도 구입해 봤어요!

6월 28일 출시한 따끈따끈한 신상과자인 오리온 마켓오의 오징어톡은 핫딜이 뜨면 금세 품절이 될 만큼 현재 인기 최고랍니다. 얼마 전에 핫딜이 떴을 때 살까 말까 고민하는 사이 놓쳐셔 아쉬웠는데, 엊그젠가 다시 떴길래 옳다구나 하고 주문했어요. 편의점에서 일단 한 봉지만 사다 먹어 볼까 했지만, 이 더위 속에 편의점까지 걸어나가는 건 도저히 무리라서 걍 박스로 질렀습니다. ㅎㅎㅎ

온라인 무료 혜택 즐기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고 티빙 무료로 보자!

[포스팅 주제]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x 티빙 결합 100% 당첨 이벤트 소개 코로나 이후 온라인 쇼핑이 늘고 OTT 서비스 이용이 증가되었어요. 그 증가 원인에 기여한 1인이 바로 저라지요.ㅎㅎ 네이

winterstar.tistory.com

 

지마켓 스마일클럽 친구초대 42,000원 받기

가벼운 외출조차 자유롭지 못한 요즘 온라인 쇼핑 많이들 하실 텐데요, 주로 어느 사이트를 이용하시나요? 저는 지마켓과 네이버 쇼핑을 주로 이용하고 있어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 두 사이

winterstar.tistory.com

 

신용등급 무료 조회하기

최근에 발급받은 신용카드를 계기로 신용등급이 궁금해서 무료 조회를 해보았어요. 현재는 신용점수로 바뀌었지만 신용등급 제도이던 시절에 나이스지키미에서 무료 조회를 해본 적이 있는데,

winterstar.tistory.com

 

2021년 무료 신년 운세 보기

2021년 1월도 어느새 중반을 넘어섰습니다. 사주를 믿는 사람이든 아닌 사람이든 신년이면 한 해 운세에 대한 관심이 높으실 텐데요, 오늘은 회원 가입이나 로그인 없이도 무료 신년 운세를 볼 수

winterstar.tistory.com

 

 

l 오리온 마켓오 오징어톡 가격

저는 지마켓 스마일배송에서 이것저것 쿠폰 써서 한 박스에 10,080원에 구입했어요. 한 박스에 12봉지 들었으니까, 개당 가격은 840원이네요. 참고로 편의점 정가는 1,500원입니다.

마켓오의 톡 시리즈는 현재 감자톡 허브솔트맛, 감자톡 매콤달콤맛, 그리고 최근에 나온 오징어톡 구운오징어맛 세 가지가 있어요.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맛이 나올지 기대되는 시리즈예요.

l 마켓오 오징어톡 중량, 칼로리, 주재료

오징어톡은 80g으로 375kcal이며, 오징어 엑기스 분말 2.3%(오징어 61.6%), 오징어 엑기스 0.7%(오징어 39.6%), 오징어채 0.7%가 함유되었어요.

l 오징어톡 구운오징어맛 특징

오리온 마켓오 톡 시리즈의 공통된 특징은 감자를 베이스로 만든 얇고 길쭉한 모양에 오도독하니 바삭한 식감을 지녔어요.

맛별로 보면 감자톡 허브솔트맛은 감자의 풍미를 살린 깔끔한 맛이 특징이고, 감자톡 매콤달콤맛은 칠리페퍼의 중독성 있는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며, 오징어톡 구운오징어맛은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에 간장과 은은한 버터 향을 더해 기분 좋은 단짠단짠한 맛이 나고 오징어채를 잘게 썰어 넣어 오징어의 풍미를 더욱 살린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l 오징어톡 영양정보 & 원재료명

오징어톡 구운오징어맛의 영양정보는 위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원재료명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l 오징어톡 솔직 후기

봉지를 뜯어 실물을 확인하곤 두 가지 사실 때문에 놀랐어요.
첫 번째는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얇아서 놀랐어요. 과자 봉투에 그려진 모습을 봤을 땐 좀 더 통통할 줄 알았거든요. 놀란 두 번째 이유는 양이 많아 보여서였어요. 과자가 얇고 개수가 많으니까 실 중량보다 더 많게 느껴졌어요.

일단 냄새는 정말로 바다향이 물씬 나는 것이 구운 오징어 냄새가 났어요. 맛은 너무 얇아서 그런가 처음엔 냄새와 맛이 일치하지 않았어요. 끝자락에 짠맛이 좀 난다는 것 말곤 구운 오징어맛이라던가 다른 맛을 느끼지 못했는데, 어느 순간 냄새와 일치하는 맛이 나더라고요. 은근 손이 자주 가는 것이 간식으로도 좋지만, 맥주 안주로도 잘 어울릴 맛이에요.

오징어톡은 맛보다는 식감이 재미난 과자예요.
오도독 톡톡!! 하고 입안에서 부서지는 과자 소리가 정말 경쾌해요.

박스로 샀으니 앞으로 물릴 때까지 함 먹어보려구요.
그럴려면 조만간 맥주도 질러야겠군요. ㅎㅎ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신청 대상 및 지급 시기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제5차 재난지원금) 신청 대상이 확정되었습니다. 하위 소득 80%이하만 주느냐, 전국민 다 주느냐를 놓고 여야 의견이 분분했었는데, 2차 추경 범정부 TF 3차 회의에서 하위

winterstar.tistory.com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 10부제 실시(18~49세)

50대에 이어 드디어 청장년층인 18~49세도 코로나 백신 접종 예약이 실시됩니다. 사회적으로 활동성이 가장 높은 연령층인 만큼 신속 접종을 목표로 하며, 50대 사전 예약 당시 신청자가 몰려 예약

winterstar.tistory.com

 

5차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지급 대상, 지급 시기

소상공인에게는 2차부터 4차까지 꾸준히 재난지원금이 지원되었는데요, 이번 5차 재난지원금 역시 소상공인 또한 지급 대상입니다. 다른 점이 있다면 코로나가 장기화됨에 따라 집합금지·영업

wintersta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