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맛대로、맛(味)/과자/아이스크림/음료

청정원 홍초석류보다 홍초자몽

별 :D 2021. 8. 16. 23:07
반응형

대부분 홍초하면 홍초석류를 제일 먼저 떠올리실 거예요.
하지만 이제부터 제게 있어 대표 홍초는 홍초석류가 아닌 홍초자몽입니닷!
얼마 전에 청정원 홍초 타트체리와 홍초 자몽을 구입해서 타트체리 먼저 먹고, 자몽은 조금 아꼈다? 먹었는데, 우왕~~ 홍초 자몽 이거 뭐죠?

홍초는 시큼하다? 건강을 위해 시큼함을 참고 먹는다? 라는 고정관념을 와장창 깨주는 맛이었습니다. 두 번 세 번 칭찬하고픈 홍초 자몽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

l 청정원 홍초 자몽

청정원 홍초 시리즈는 모두 5종으로 석류, 타트체리, 블루베리, 복분자, 풋사과가 있어요.
인터넷에서 1+1 판매를 하는데 교차도 가능하다길래 저는 타트체리+자몽으로 구입했어요. 홍초 자몽이 맛있다는 얘기가 있어서 자몽으로 두 개를 살까 하다가 타트체리 맛도 궁금해서 각각 하나 씩 사봤어요.

그럼 본격적인 제품 리뷰를 시작하기 전에 홍초 효능과 자몽 효능에 대해 짧게 알아보고 갈게요.

 

l 청정원 홍초 자몽 효능

청정원 홍초 자몽에는 배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15g 함유되었다는데, 그밖에 홍초는 다이어트, 피부미용, 피로회복, 해독작용, 고혈압 예방 등 다양한 효능을 지니고 있답니다.

그리고 자몽의 효능으로도 다이어트, 피부미용, 피로회복, 숙취해소(해독작용) 등 홍초의 효능과 겹치는 부분이 있어 홍초 자몽이 주는 시너지 효과가 더 크지 않을까 합니다.

홍초 효능과 자몽 효능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홍초 타트체리, 홍초 효능

무더운 여름, 절로 시원한 음료를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나는데 도움을 줄 '홍초'를 소개합니다. 홍초 중에서도 홍초 타트체리를 소개드리며, 홍초 효능과 타트체리 효

winterstar.tistory.com

 

자몽 효능과 부작용 알아보기

자몽은 과거에는 낯선 과일이었지만, 지금은 마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친숙한 과일입니다. 특히 카페나 음료 시장에서 자몽의 인기는 매우 높습니다. 관세청에 따르면 자몽의 수입량이 최근 5

winterstar.tistory.com

 

l 청정원 홍초 자몽 주 원료

청정원 홍초 자몽은 자몽식초 50%, 적자몽농축책 7%(자몽 배합함량 100%),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3.2%, 글루콘산아연 0.022%를 함유하고 있어요.

l 청정원 자몽 홍초 원재료명&영양정보

청정원 홍초 자몽은 900ml로 1회분(25ml)당 칼로리는 25kcal이며, 보다 자세한 영양정보와 원재료명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l 홍초 자몽 이렇게 드세요

홍초는 원액으로 먹으면 위에 부담이 되므로 물, 탄산수, 우유, 요구르트 등에 타서 드시는 것이 좋아요. 홍초가 처음이시거나 위가 약하신 분들은 1:5 비율로 타서 드시고, 홍초가 잘 맞는다 하시면 1:3이나 1:2.5로 타서 드시면 돼요.

저는 요즘 온리 탄산수에만 타서 먹고 있어요.
아무 맛이 없는 기본 탄산수에 눈 대중으로 1:3 정도 비율로 타서 먹고 있는데, 타트체리의 경우 새콤함이 강하길래 홍초 본연의 새콤함이 강한가 보다 했어요.

그런데 홍초 자몽을 먹어보니 그 새콤함이 홍초 때문이 아니었단 걸 알았어요.
처음 홍초 자몽을 탄산수에 타먹는데, 일반 자몽 에이드 맛이 나는 거예요. 아니, 그보다 더 더 맛있는 거 있죠? 이건 홍초가 아니라 자몽 시럽? 원액? 타먹는 것 같달까요?

식초맛 전혀 모르겠고, 그냥 자몽 음료 그 자체라는요.
자몽맛이 너무 맛있어서 진하게 타서 먹고 싶은 충동이 이는 걸 행여나 위가 놀랄까봐 억지로 꾹 꾹 눌러 참고 있네요.ㅎㅎ 여기에 얼음 넣고 좀 더 진하게 타 먹어도 좋겠지만, 집에 얼음을 만들 생수가 없는 게 없는 게 안타까운....ㅜㅜ

언제 외출할 일 있으면 돌아오는 길에 편의점에서 얼음컵이랑 플레인 요구르트 사다가도 타먹어 봐야겠어요. 솔직히 타트체리는 먹다보니 점점 질려서 의무감에 먹었는데, 홍초 자몽은 정신줄 놓으면 하루에도 다 먹을 것 같아요.ㅋㅋㅋ

어쩌다 보니 홍초 자몽 찬양이 되어버렸네요.^^
자몽 음료 좋아하시는 분들은 홍초 자몽 꼭 드셔보세요!!
저는 홍초 자몽 먹어보고는 바로 두 개 더 주문했다는요. :D

l 똑똑한 온라인 쇼핑하기

 

지마켓 스마일클럽 친구초대 42,000원 받기

가벼운 외출조차 자유롭지 못한 요즘 온라인 쇼핑 많이들 하실 텐데요, 주로 어느 사이트를 이용하시나요? 저는 지마켓과 네이버 쇼핑을 주로 이용하고 있어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그 두 사이

winterstar.tistory.com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하고 티빙 무료로 보자!

[포스팅 주제] ;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x 티빙 결합 100% 당첨 이벤트 소개 코로나 이후 온라인 쇼핑이 늘고 OTT 서비스 이용이 증가되었어요. 그 증가 원인에 기여한 1인이 바로 저라지요.ㅎㅎ 네이

winterstar.tistory.com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사용처

문화상품권이라고 하면 감사하는 이에게 전할 선물용으로 많이들 인식하고 계실 텐데, 직접 구매하여 온라인 쇼핑 시 이용하면 매우 경제적이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예를 들어 지마켓 같은

winterstar.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