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는대로、리뷰(etc)/무료어플/무료쿠폰/이벤트

CU 편의점 어플, '포켓 CU' 깔고 매주 금요일 신상품 50% 세일 받자!

별 :D 2020. 2. 29. 19:12
반응형


저는 처음 편의점이 생겼을 때 '마트가 있고만, 뭘 굳이 비싼 편의점을 가?'란 생각을 했던 사람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아주 성실한 편의점 매니아가 되었다죠. ㅎㅎ
자주 이용하는 편의점은 GS25와 CU인데요, 오늘은 그중 CU 멤버십 어플인 '포켓CU' 의 혜택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나는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CU를 가고, 만원 이상을 소비한다' 하시는 분!
'나는 편의점 신상품 매니아다' 하시는 분!
'1+1, 2+1 행사말고 보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고 싶다' 하시는 분!
자, 이런 분들이라면 필히 '포켓CU'를 다운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CU직원도 알바도 서포터즈도 아님요~ㅎㅎ)

그럼 포켓 씨유로 누릴 수 있는 주요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일 먼저 '포켓CU'를 깔고 신규 가입을 하시게 되면, 1,200원짜리 CU 과자를 100원에 살 수 있는 쿠폰을 줍니다. 단 원하는 과자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매달 새로운 과자로 바뀌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입니다.

*이전까지는 신규 가입 이벤트로 과자 쿠폰을 주었는데, 3월달에는 4,000원짜리를 990원에 살 수 있는 도시락 쿠폰을 주네요. 대봑!! b

제가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씨유에 가고, 그때마다 만원 이상을 소비한다면 필히 씨유 어플을 이용해야 한다고 했죠? 그 이유는 바로 'VIP 혜택'때문입니다.

CU의 VIP가 되는 방법은 3개월 연속 3만원 이상 구매를 하시면 자동으로 VIP가 되십니다.
그후 VIP로서 누리실 수 있는 혜택은 세 가지가 있습니다.


혜택 하나, 구매 시마다 2%의 적립을 받게 됩니다.(Friend등급은 1%)
혜택 둘, VIP 고객 전원에게 지정된 상품의 반값 쿠폰을 줍니다.(ID당 1회 발급)
혜택 셋,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에 VIP 고객만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0명에게 1,200원짜리 커피 쿠폰을 무료 발급합니다.(ID당 1회, 총 4회 참여 가능)
각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입니다.

*3월달에는 VIP 혜택이 없네요?? ㅜㅜ

상시 이벤트로는 날마다 참여가 가능한 '100% 당첨 출석체크'라고 해서 룰렛을 돌려 10점에서 1,000점 내에서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그리고 한 달 동안 개근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10,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합니다.

저는 매일 참여 하지는 않고 가끔 앱을 확인할 때만 참여를 하는데, 매번 10포인트밖에 못 받았다죠. 아니, 딱 한 번 20포인트 받았네요.ㅋㅋㅋ
어차피 99%는 10포인트밖에 못 받는 것 같은데, 귀찮게 룰렛 돌리지 말고, 그냥 앱에 접속만 하면 자동으로 10포인트 적립해줬음 좋겠어요.^^

씨유 어플에는 대표적인 이벤트가 두 개 있는데요, 매주 수요일 'CU득템 DAY'라고 해서 오전 11시와 오후 5시에 CU의 도시락, 샌드위치, 햄버거, 삼각김밥, 음료 중 네 가지 품목에 한해 50% 쿠폰을 각각 5,000장씩 2만장(총 4만장)을 선착순 발급합니다. 이때 참여는 11시와 5시 중 1회만 참여 가능하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7일입니다.

또 다른 요일 이벤트는 '신상데이'라고 해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에 신상품 50% 할인쿠폰을 1만장 선착순 발급합니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30일입니다.
금요일 신상 이벤트는 가장 인기가 높은 이벤트로 참여하고자 한다면 11시 이전에 미리 접속하여 대기할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밖에 단골점포 출석 이벤트(단골 지점을 등록하고, 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550점 추가 획득 가능), 월 1,000원 캐시백 이벤트(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1만원 이상건 결제 시), 만원 이상 첫 결제 시 5,000원 캐시백 이벤트(차이 결제 시) 등을 포함 다양한 상시&기간 한정 이벤트들이 있으니 관심있는 이벤트를 찾아 참여해 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