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볼일 없는、일상/TV/연예/유머/단상

미스터트롯 본선 2라운드 일대일 데스매치 대진표

별 :D 2020. 1. 25. 21:52
반응형


연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종편 예능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본선 2라운드로 접어들었습니다.
101팀 가운데 예선을 거쳐 48명(47팀)이 본선 1라운드에 올랐고, 이제는 단 30명만이 2라운드에 올랐어요.

본선 2라운드는 '1대1 데스매치' 경연이 펼쳐지는데요,
여기서 눈여겨볼 점은 추첨으로 짝을 이룬 것이 아니라 참가자들이 자신과 경쟁할 상대를 직접 지목했단 사실입니다. 리스펰~~b
예고편을 보니 퍼포먼스가 장난이 아닌 것 같더라고요.
아응~ 방청객으로 다녀오신 분들 넘 부러워요.
무대도 직접 보시고 결과도 이미 다 아실 거 아녀요~~+_+

여러분도 다음주까지 기다리시기 넘 힘드시죠?
그래서 누구와 누가 붙는지 1대1 데스매치 대진표를 준비했으니 보시면서 둘 중 누굴 응원할 건지 또는 누가 이길 것 같은지 예상해 보시면서 느긋하게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응원하시는 트롯맨에게 투표 하시는 것도 잊지 마시구요~^^


- 미스터트롯 2주차 대국민 응원투표하러 가기

미스터트롯 4회 방송 말미에는 본선 2라운드 1대1 데스매치의 막이 올랐습니다.
현역부 A의 영탁 씨와 아이돌부의 천명훈 씨가 첫 대결을 펼쳤는데요, 영탁 씨가 대결 상대로 천명훈 씨를 지목했답니다.
영탁 씨는 강진의 '막걸리 한 잔'을, 천명훈 씨는 나훈아의 '모르리'를 불렀고, 결과는 7 대 4로 영탁 씨가 이겼어요.

음.. 그런데요, 영탁 씨가 이긴 건 너무나 당연한 결과였다지만, 표 차이가 이해가 되지 않았네요.
천명훈 씨에게 표를 준 마스터들을 보니까 붐, 박현빈, 신지, 이무송 씨던데 딱 봐도 마스터로서의 본분보다는 친분과 의리를 먼저 생각한 것 같더라고요.
옆 동네 '보이스 퀸'의 1대1 매치 보니까 몰표도 나오길래 혹시 여기서도 그 모습을 볼 수 있으려나 했는데 말입니다. ㅎ

이번 천명훈 씨 무대 보니까 저는 천명훈 씨가 여기까지 오른 것에 더 화가 났어요.
천명훈 씨 무대 보면서 막 마스터들이 감탄하는 모습 나오고 잘 한다 그러는데, 본 실력? 기대치? 보다 잘했다인 거지 이전에 탈락하신 분들보다도 한참 못미치는 수준인 것 같은데 말이죠.

그리고 영탁 씨가 자신을 지목한 것에 대해서 예능을 위해서였는지는 몰라도 기분 더럽다고 말하는 거 보고 그나마 인간적으로 가지고 있던 짠함마저 사라졌다죠.
예선에선 자신이 추가 합격한 것에 대해 본인 스스로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길래 다음 무대에서라도 부디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길 바랐었건만, 아니, 정말로 그 자리까지 간 걸 감사하게 여긴다면 그런 말은 장난으로라도 하면 안 되죠.

영탁 씨가 천명훈 씨를 뽑은 이유를 천명훈 씨 한 명만 빼고 선배들이 다 앞서 짝을 이뤘기에 동생들을 지목하긴 그래서 뽑은 거라고 설명했고, 만약 영탁 씨가 아니었음 더 어린 동생들과 붙어서 떨어졌을 텐데, 그나마 15년차 실력파 가수인 영탁 씨에게 지는 그림이 최선(?)이었다고 봅니다만.

갠적으로 천명훈 씨의 팬까진 아녔지만 호감이었는데, 미스터트롯 때문에 완전 비호감됐네요.
사실 천명훈 씨 잘못이 뭐 있나요.
친분에 휘둘린 마스터들의 자질이 가장 큰 문제죠.


앞서 말이 너무 길어졌네요.^^;
예고편으로 본 앞으로 대결을 펼칠 1대1 데스매치 대진표를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유소년부의 남승민 군과 정동원 군이 붙었어요.ㅜㅜ
다들 다른 팀끼리 붙었는데, 남승민 군과 정동원 군만 같은 팀끼리 붙었네요.
어쩔 수 없는 것이 만약 이 둘이 붙지 않으면 좀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겠죠.
남승민 군이야 18살이면 성인에 가깝고, 타 방송의 비슷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결승까지 갔었으니 성인들과 붙어도 된다지만, 아무리 승부는 냉정한 거라해도 13살인 정동원 군이 성인들과 맞붙기엔 무리가 있으니까요.
그래서 아마도 남승민 군이 동생인 정동원 군을 지목하지 않았나 싶어요.
여기서 정동원 군이 이기면 그 다음부턴 당당히 맞붙어야 하겠지만요.ㅋ
에효.. 이 둘은 누구 한 사람을 콕 찝어 응원하기가 어렵네요.
그래도 무대 경험이 좀 더 많은 승민 군이 이기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직장부 A의 류지광 씨와 현역부 A의 임영웅 씨!
사심 가득 담아 임영웅 씨를 응원합니다. ^_^/
예상에도 임영웅 씨가 올라갈 것 같아요. ^^

대디부의 노지훈 씨와 신동부의 김수찬 씨!
둘 다 현역 가수들이죠?
음.. 저는 김수찬 씨를 응원하며, 우승 또한 김수찬 씨가 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현역부 A의 영기 씨와 직장부 B의 나태주 씨!
예고편 보니까 나태주 씨, 다음 퍼포먼스도 장난이 아닌 것 같던데, 어떤 무대를 보여주실지 넘 기대되네요.
보면 단순히 퍼포먼스만 뛰어나신 게 아니라 노래도 꽤 잘하시던데, 영기 씨도 완전 끼쟁이에 기본기가 탄탄하신 분이라 누가 이길지 예상하기가 힘드네요. ㅎㅎ
그래도 영기 씨가 현역의 저력으로 우승하시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신동부의 김경민 군과 현역부 A의 신성 씨!!
이 두 분도 누구 한 사람 응원하기가 힘드네요.ㅜㅜ
누가 이기시든 진심으로 축하드리겠지만, 제 예상엔 신성 씨가 이기실 것 같아요.^^;

아이돌부의 황윤성 씨와 대학부의 옥진욱 씨!
사심 가득 담아 옥진욱 씨를 응원합니다.^_^/

아이돌부의 최정훈 씨와 타장르부의 고재근 씨!
고재근 씨의 우승을 예상해 봅니다.

아이돌부의 김중연 씨와 신동부의 양지원 씨!
원조 신동! 양지원 씨가 이기실 것 같아요.^^

아이돌부의 추혁진 씨와 신동부의 김희재 씨!
역시나 신동부 김희재 씨의 우승을 예상합니다.


아이돌부의 이도진 씨와 타장르부의 강태관 씨!
으엉~ ㅜㅜ
이도진 씨는 제 파이브 픽 중 한 명이지만, 우승은 강태관 씨가 하실 것 같아요.
이 두 분도 누가 이기시든 진심으로 축하드리겠습니다.^^

타장르부의 미스터붐박스와 현역부A의 신인선 씨!
미스터붐박스 씨를 응원하지만, 우승은 신인선 씨가 할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그래도 끝까지 응원합니다! 미스터붐박스 씨!

직장부B의 안성훈 씨와 신동부의 이찬원 씨!
사심 가득 이찬원 씨를 응원합니다. ^_^/
하지만 안성훈 씨 실력 또한 막강해서 진짜 마음 졸이며 볼 것 같아요.ㅜㅜ

패자부활부의 최대성 씨와 직장부 A의 이대원 씨!
최대성 씨 무대는 한 번도 본 적이 없으니 누구를 응원하지도 승자를 예상하지도 못하겠네요.
본방에서 직접 보고 판단하겠습니다.

현역부 A의 장민호 씨와 타장르부의 김호중 씨!!
본선 1라운드 '진'과 예선 '진'의 대결로 가장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사실 그건 방송 연출이 만들어낸 거구요, 저는 거기에 휩쓸리고 싶지 않네요. 흥!

사심 가득 담아 김호중 씨를 응원합니다만...
예고편 보면 장민호 씨는 뭔가 감동을 자아낼만한 무대를 준비하신 것 같고, 김호중 씨는 그냥 담백히 부르시는것 같던데, 느낌이 김호중 씨가 선곡에서 좀 밀린 것 같아 보여 조금 불안하네요.
제발~ 저의 파이브 픽!
꼭 우승해 주세요~^^
근데 이 두 분은 누가 지더라도 패자부활로 다시 살아나실 것 같아요. ㅎㅎ

이제 30일 목요일 10시에 본방을 통해 제 예상이 맞는지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여러분도 본방을 통해 자신의 예상이 맞는지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