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맛대로、맛(味)/라면/도시락/냉동(장) 식품

비비고 왕교자(만둣국, 군만두)

별 :D 2018. 10. 29. 15:16
반응형


냉동만두 중 비비고 김치 왕교자를 가장 좋아하는데 안 먹은지 꽤 되었다.
얼마전에 마트에 가니까 그냥 왕교자 시식을 하고 있어 먹어봤는데 꽤 맛있?
다른 냉동 고기만두에 비함 월등히 괜찮긴 하지만 몇 번 먹음 마찬가지로 느끼해서 멀리해 왔었는데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느끼함 없이 괜찮았다.
하지만 그래도 김치가 더 좋아서 간만에 먹고 싶어 찾았는데 없었다.

잉? 왜지? 단종됐나? 그냥 왕교자에 비해 인기가 없나? 아님 다 팔렸나?

두 번이나 확인했는데도 없길래 걍 그냥 왕교자를 들고 왔다.

비비고 만두의 특징은 3,000번 이상 치댔다는 얇고 쫀득한 만두피와 알찬 소!
그리고 화학물질 5개 무첨가!

뒷면의 원재료명을 살펴보니 소에 들어간 돼지고기는 국산과 외국산이 함께 섞였다.

군만두, 찐만두, 만둣국, 비빔만두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만두! 만두, 만두! 만두! ㅋ
그중 만둣국과 군만두로 만들어 먹어봄.

둘 다 굳! 굳!
깔끔 담백!
시식 때 먹은 것보다 더 맛있었다.
대게는 시식으로 먹고 괜찮아서 사서 집에서 해먹음 별로던데.

역쉬 비비고!
하지만 그냥 왕교자는 아주아주 간만에 먹어서 느끼함을 못 느꼈던 같고 김치 왕교자가 진리인데...

날이 싸늘해지니 뜨끈한 만두 생각이 나네.ㅎㅎ
담엔 김치 왕교자닷!
또 없음 인터넷 주문 해야쥐비~ㅋ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