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맛대로、맛(味)/라면/도시락/냉동(장) 식품

CJ제일제당_비비고 한식간장 김자반

별 :D 2018. 10. 18. 17:43
반응형


오랜만의 포스팅입니다.
개인적 사정(?)으로 한동안 포스팅이 뜸했는데, 의무적인 체험단 리뷰 덕분에 활동 재개를 알립니다.^^
사담은 각설하고 본론으로 고고!

그 어느 해 보다 더웠던 여름이 가고 가을을 넘어 겨울로 가려하고 있어요.
유달리 여름이 길었던 만큼 가을은 짧고 일찍 추위가 찾아왔네요.
올 여름 다들 무사히 잘 버티셨나요?
저는 원래도 밥보단 군것질을 더 좋아하긴 하지만 올 여름 기록적인 폭염에 밥맛을 잃고 한참을 못 찾고 있었다죠. 그러다 최근에야 다시 찾았어요.

잃어버렸던 입맛을 되찾아준 건 바로바로 '비비고 한식간장 김자반'. ٩(๑'ڡ'๑)۶

김자반은 자주는 못 먹지만 제가 좋아하는 반찬 중 하나예요.
예전에 자취할 때 반찬 하기 귀찮으면 김자반 하나만 싸가기도 했었는데...ㅎㅎ
저는 김자반 하나만 있음 다른 반찬 다 필요없이 밥 한 공기 뚝딱이라죠.^^

그래서 CJ에서 김자반 체험단 모집 소식을 들었을 때 무척 반가웠어요.
더구나 '한식간장 김자반'이라니 먹어보진 않았어도 믿음이 갔어요.
지난번에 역시나 체험단을 통해 먹어본 한식간장김이 정말 만족스러웠기에 한식간장 김자반도 분명 맛있을거란 확신이 들었거든요.

비비고 한식간장김 후기

사심 가득이긴 하지만 포장지부터 늠나 맘에 듭니다.
배우 박서준님의 사진이 들어가 있으니 보기만 해도 흐뭇흐뭇!
마트에서 보면 절로 시선이 가겠어요. +_+

여심 공략 성공적! b

비비고 한식간장 김자반의 특징은 깊고 풍부한 한식간장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고소한 참기름을 첨가, 그리고 천천히 두 번 볶아 바삭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고 달콤짭조름한 맛이 입맛을 돋워준다는 겁니다.

정말로 그랬는지는 잠시후에 밝히도록 하지요.ㅋ

김은 국산 돌김(90%)과 재래김(10%)을 사용했고, 기름은 옥수수유와 참기름을 그리고 그밖에 정백당, 볶음참깨, 파래김, 한식분말, 향미유, 정제소금, 기타가공품 등이 들어갔답니다.

중량은 50g으로 단순히 반찬으로만 먹는다면 한 3번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윗부분에 손쉽게 뜯어낼 수 있는 절취선이 있고 그 밑으로 지퍼가 달려서 개봉 후 보관이 매우 용이하답니다. 한 번 덜어 먹고 남은 건 그대로 지퍼 꾹 닫아서 냉동실에 보관하면 돼요.

그냥 맨 밥에 조금씩 올려서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미니 주먹밥을 만들어 먹어봤어요.

아무것도 간을 하지 않은 맨밥을 한 입 크기로 자그많고 동그랗게 빚어서 김자반에 돌돌 굴려주기만 하면 끝!
세상 간단하쥬? ㅋ

요렇게 밥에 김자반으로 옷을 입히면 김자반 양이 훅 줄어버려서 느므 아쉽긴 하지만 세상 맛있다는 거~~! ٩(+_+)۶

저만큼을 혼자 다 먹고도 더 먹고 싶었다니까요.
밥이 더 없었으니 망정이지 있었으면 있는대로 다 거덜냈을지도요.
그동안 내가 밥맛 없던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폭풍흡입했다는요.ㅋㅋㅋ

제가 많은 브랜드의 김자반을 먹어본 건 아니지만 비비고 한식간장 김자반 증말 맛있어요.
단연코 최고일 거라고 확신합니다. b
한식간장의 영향인지 감칠맛이 유달라요.

완전 취저!
제 입맛을 제대로 공략했네요.
밥 없이 그냥 집어먹어도 간이 쎄지 않고 적당, 고소하고 바삭해서 과자마냥 계속 집어먹게 된다지요. 그런거 보면 술안주로도 제격일 것 같아요.

이건 진짜 구매 의사 200%!
지금까지 CJ 체험단 한 제품들 중 단연 최고네요. b

"위 제품을 홍보하면서 CJ제일제당으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