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치는대로、리뷰(etc)/무료어플/무료쿠폰/이벤트

GS25 8월 이벤트_도시락 3개 구매시 희망 나비 팔찌 증정

별 :D 2018. 8. 6. 00:00
반응형


운전면허증 분실신고 및 재발급 관련 포스팅할 때 언급했었습니다만 올 봄에 지갑을 분실, 그때 신분증 및 각종 포인트카드를 몽땅 잃어버렸다지요. ㅜㅜ

그중 GS기프트카드도 있었는데 아직 재발급을 못(안) 해서 편의점에 갈 때마다 폰번호로 적립하려니 귀찮귀찮.. ㅡ,.ㅡ
앱을 다운받는 게 젤 편한 방법이긴 한데 폰에 이것저것 깔린 게 많아 용량 부족이고...
새카드를 받아 팝카드 사이트에서 직접 등록해도 되지만 그것 역시 귀찮..ㅋㅋㅋㅋㅋㅋ

다 귀찮지만 매번 직접 폰번호를 입력하는 게 젤 귀찮은지라 둘 중 뭐라도 해야겠어서 결국은 기존에 있는 앱 정리를 한 번 싹 하고 GS25 편의점 전용앱인 'GS25나만의냉장고'를 받았네요.^^

앱을 받고 이것저것 둘러보다가 이달의 이벤트를 발견!

도시락을 3번 먹으면 팔찌를 준다네요?
그것도 그냥 팔찌가 아니고 숙연한 의미가 있는 거라 더욱 관심이 갔어요.

위안부 피해 할머니들을 후원하는 이벤트로 나비 모양이랑 코스모스 모양의 2가지 팔찌가 있는데, 각각에 담긴 의미도 좋지만 디자인 자체도 넘 예뻐서 맘에 쏙 들어요.

이건 이렇게 프로모션으로 말고 판매를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더 많은 후원금을 전달할 수 있지 않을까요? ^^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해요.
GS편의점에서 도시락을 먹고 스탬프를 3개 모으면 응모할 수 있어요.(도시락 1개당 스탬프 1개)
포인트를 적립하면 자동으로 스탬프가 지급됩니다.(앱에서 확인 가능)

응모 기간은 1일부터 시작해 재료 소진시까지이며, 팔찌는 랜덤발송입니다.
집으로 받는 게 아니라 원하는 점포를 지정해 받는 거고, 횟수 제한은 없지만 하루 6개까지만 지급되며 스탬프 생성시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최소 5분의 시간차를 두고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저는 현재 스탬프가 1개로 오늘 저녁에 또 도시락 먹으러 편의점에 들를 거고 낼이나 낼 모레쯤 다 모아 응모할 생각입니다만 그때까지 남아있을련지~~^^;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응모하세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