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맛대로、맛(味)/라면/도시락/냉동(장) 식품

GS도시락_김혜자 명가바싹불고기 도시락

별 :D 2016. 8. 11. 00:00
반응형

다시 편의점 도시락을 먹는다면 또다시 백종원 도시락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에도 없던 김혜자 도시락을 먹게 됐네요.ㅎㅎ

외출했다가 타야할 버스를 놓치는 바람에 날도 더우니 근처 편의점에서 다음 버스를 기다려야겠다 싶어 들어간 곳이 GS편의점!

요즘은 CU편의점과 친하게 지내고 있지만, 전에는 GS를 즐겨찾았었거든요.
그때는 김혜자 도시락에 관심 1도 없었는데, 백종원 도시락을 먹고나니 다른 도시락 맛은 어떨려나 궁금해진..

백종원 도시락 보다 출시된지 오래돼서인지 종류가 다양해서 무얼 먹을까 고민스러웠지만, 육식파답게 고기가 제일 푸짐하고 먹음직스러워보이는 "명가바싹불고기 도시락"을 집었답니다.^^


명가바싹불고기 도시락은 4,000원이에요.
헌데 저는 그동안 차곡차곡 모아온 포인트를 써서 단돈 2,000원에 구입했답니다. :D

일반적으로 편의점 전자렌지(1000w)로는 1분 30초!
집 전자렌지로(700w)는 2분 데우심 돼요.

뚜껑 열고 데우는 거 잊지 마시고요~^^


편의점 도시락은 전자렌지에 데우기때문인지 어쩔 수 없이 갓 데웠을 땐 음식 냄새가 나네요. 반찬이 여러가지라 그것들이 혼합된 냄새가...^^;

그래도 냄새는 금새 날아가요.


반찬들이 한 눈에 보기에도 푸짐합니다~


특히 불고기가 정말 푸짐해요~


맛도 어찌나 좋은지..

달달 짭짤~
불맛도 살짝 나요.


건새우볶음과 호박무침.

저는 건새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빨갛게 볶으니까 새롭고 맛있더라고요.

호박은 아삭하고 담백했어요.


볶음김치는 달콤 시콤하니 맛은 있었는데, 좀 짰어요.
밥을 자꾸 부르는 맛? ㅎㅎ


잡채는 솔직히 젤 믿음이 안 갔던 반찬이었어요.

전자렌지에 돌리면 퍼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쓸데없는 걱정이었어요.ㅎㅎ


꼬들꼬들하니 맛있기만 했어요.


반찬들 중 불고기 다음으로 만족스러웠던 햄달걀까스??


요고요고 비주얼도 신선한데, 맛도 새로워요.
분명 익숙한 튀김 가루+햄+달걀인데, 그 세 조합이 이렇게나 잘 어울릴 줄이야...

한입 먹고 완전 반했답니다. +_+


밥은 불고기랑 볶음김치, 건새우볶음, 호박무침만으로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불고기랑 볶음김치가 간이 좀 세서 밥을 많이 먹게 된다는요.
그래도 간이 세다 싶을 땐 중간중간 심심한 호박무침 하나씩 먹어주면 굳~!
잡채랑 햄달걀까스는 아껴뒀다 밥 다 먹고 마지막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김혜자 명가바싹불고기 도시락!
아침 겸 점심으로 먹었는데, 대단히 만족스런 한끼였네요. ^^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