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D 2020. 10. 19. 08:00
반응형

요즘 서울우유에서 다양한 맛의 우유를 출시하고 있어요.
오늘은 그중 최근 출시한 '살롱 밀크티'를 소개합니다.


CU 편의점에서 2+1 행사중이라서
살롱밀크티 2개랑 바나나 우유 1개를 구입했어요.

참고로 흰 우유는 2+1 교체 대상이 아닙니다.

바나나 우유는 예전에 포스팅한 적이
있으므로 패쓰할 게요.

서울우유 바나나 우유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서울우유 바나나 vs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서울우유 바나나 vs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서울우유에도 바나나 우유가 있었다니! 나온지 오래됐고만 난 왜 이제야 본 걸까? 바나나 우유는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랑, 그거의 라이트 버전, 그리고 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이렇게 세 가지밖�

winterstar.tistory.com



서울우유 살롱 밀크티는
300ml에 195kcal이며,
홍차농축액(고형분함량 5% 이상) 2%,
홍차 추출분말 0.07%가 함유되었어요.


보다 자세한 영양 정보는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보다 자세한 원재료명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구요.


서울우유 살롱밀크티는 얼그레이 홍차와 아쌈 홍차의 황금비율로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밀크티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고 해요.

여기서 아쌈 홍차란?
인도 아삼지방에서 생산되는 홍차를 말해요.
맛이 상쾌하고 맥아 향이 나며 짙고 밝은 수색을 띄는데,
맛과 향이 강해서 주로 우유를 넣어 밀크티로 마신대요.


보라보라한 색상에 엔틱한 찻잔이 그려져 있는 살롱밀크티!

꼭 중세 유럽의 귀족 아가씨가 되어
살롱에서 마시는 느낌을 주네요. ㅎㅎ


오~ 이거 정말 맛있어요!
제가 밀크티를 많이 마셔본 건 아니지만,
지금까지 먹어 본 밀크티 중 가장 맛있었어요.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은 적당한 무게감에
끝맛은 매우 깔끔하고, 굉장히 부드러워요.

그리고 한 입에 꿀꺽 하는 것보다
잠시 입에 머금고 있다가 마시면
홍차 맛이 더욱 진하게 느껴져요.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쟁여두고 싶은 맛이에요!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