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맛대로、맛(味)/과자/아이스크림/음료

페퍼민트 밀크티 & 스윗연유 밀크티 & 블랙슈가 밀크티

별 :D 2020. 3. 23. 08:05
반응형


작년은 흑당 밀크티의 매력에 푹 빠진 한해였어요.
카페와 편의점을 드나들며 눈에 띄는대로 밀크티를 사마셨더랬죠.ㅎㅎ
그중 최고의 맛은 아니지만 가성비가 가장 뛰어났던 건 마트표 밀크티인 덴마크에서 나온 대만 사탕수수당밀 시럽을 넣었다는 '블랙슈가 밀크티'였어요. 뒤이어 같은 밀크티 시리즈인 '스윗연유 밀크티'도 사먹었는데, 역시나 만족스러웠답니다. 그래서 내심 또 다른 시리즈가 나오길 바라고 있었는데, 최근 '페퍼민트 밀크티'가 새로 나왔다고 해 반가운 마음에 겟해봤어요.^^

덴마크 밀크티 시리즈 3종

왼쪽부터 스윗연유 밀크티, 블랙슈가 밀크티, 페퍼민트 밀크티예요.
마침 CU에서 2+1 행사중이길래 세 개 다 사봤어요.
가격은 개당 1,500원으로, 실 구입 가격은 1,000원이었네요.^^
그런데 사들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퍼뜩 느낌이 쎄해서 확인해 보니까 하나가 세 시간 정도 유통기한이 지난 거더라고요. ㄷㄷ 또 하나는 한 시간 정도밖에 안 남은 거였고요.ㅜㅜ


평소 유통기한을 철저히 확인해서 너무 임박한 거는 안 사는 스탈인데, 어째 이런 실수를 했능가 모르겠어요.
분명 평소처럼 유통기한을 확인했음에도 제품에 적힌 날짜가 오늘 날짜란 걸 인지를 못한...
나이탓인가? 당시 정신이 잠깐 나갔었나 봐요. @.@
암툰 다시 되돌아가서 바꾸기엔 너무 멀리 와버렸기에 그대로 들고 집으로 왔네요.
앞으론 유통기한 확인을 보다 철저히 해야겠어요.

페퍼민트 밀크티

이번에 새로 나온 '페퍼민트 밀크티'입니다.
'홍차와 유럽산 프리미엄 페퍼민트의 만남'은 과연 어떤 맛이려나요?

페퍼민트 밀크티 중량&열량&주요 원재료

'페퍼민트 밀크티'의 총 용량과 열량은 300ml에 220kcal로, 원유 30%, 민트추출액 0.01%[배합함량 페퍼민트추출물 89%(고형분 함량 40%)], 홍차엑기스분말 0.001%[홍차농축액 90%(고형분 함량 32%)] 등이 함유되었어요.

페퍼민트 밀크티 영양정보

보다 자세한 영양정보는 위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페퍼민트 밀크티 원재료명

보다 자세한 원재료명과 함유량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 주세요.

페퍼민트 밀크티

'페퍼민트 밀크티'는 '페퍼민트'란 말이 붙었다 보니 음료의 색을 떠올렸을 때 일반적인 밀크티 색이 아닌 녹차와 같은 그린색이 상상되지만, 실제는 일반 밀크티 색보다도 많이 흐려서 두유 같았어요.

페퍼민트 밀크티

그리고 처음 개봉했을 땐 페퍼민트 향이 가장 먼저 났지만, 보다 깊숙히 들이마시니깐 페퍼민트 향 뒤에 밀크티 향이 묻어났어요.
맛은 밀크티의 존재감으로만 따지자면 셋 중 가장 약한데, 그렇다고 아쉬움이 느껴질 정돈 아니었고요, 제 입맛엔 페퍼민트와 밀크티의 조합 비율이 딱 이상적이었어요.
일단 밀크티가 많이 달지 않은데다가 존재감은 확실하나 강하지는 않은 페퍼민트 특유의 화한 느낌이 개운하니 입안을 정돈해 줘서 좋았어요. 막 바로 또 먹고 싶을 만큼 반하진 않았지만 꽤 신선했답니다.
같은 덴마크 제품인 '민트 라떼'와 비교하자면, 보다 민트 맛이 약한 게 대중적인 맛이어서 민트를 극도로 싫어하지만 않는다면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재구매 의사는 약 70%정도 있음입니다. ㅎㅎ

스윗연유 밀크티

'스윗연유 밀크티'는 오리지널 밀크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설명 그대로 부드럽고 달콤한 것이 특징이에요.

블랙슈가 밀크티

'블랙슈가 밀크티'는 셋 중 가장 달달하지만, 다름 아닌 흑당의 달달함으로 일반적인 달큰함과는 차원이 다른 고급짐이 있어요. (흑당빠의 사심 가득한 평이라 상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ㅋ)

덴마크 밀크티 시리즈는 셋 다 특징이 뚜렷하니 현재까진 매우 성공적인 듯요.
다음 시리즈가 또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출시 부담이 매우 크겠어요. ㅎㅎ
그래도 기대해 봅니다. :D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