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맛대로、맛(味)/과자/아이스크림/음료

CU 편의점] 헤이루 욤뇸뇸 리치파인

별 :D 2020. 1. 31. 21:10
반응형


씨유 앱에서 받은 헤이루 음료 반값 할인 쿠폰으로 욤뇸뇸 시리즈 중 하나인 '리치파인'을 샀다.
지난 번에 욤뇸뇸 '자두비트'를 먹고 완전 실망해서 욤뇸뇸 건 사고 싶지 않았는데, 헤이루 음료라곤 달랑 '리치파인' 하나밖에 없었다.
처음부터 자몽 주스를 살 생각이었기에 다른 지점을 갈까 아니면 아직 쿠폰 유효 기간이 남았으니 다음에 살까도 생각했지만, 무난한 것보단 실패하더라도 새로운 것에 도전해 보기로 했다.

파인애플은 좋은데 리치는 좀..
리치때문에 분명 입에 안 맞을 거란 예감이 강하게 들었지만, 의외로 리치와 파인애플의 궁합이 좋을지도 모르는 일~! ㅎㅎ

'리치파인'의 용량과 열량은 210ml에 140kcal이고, 리치주스 18%(리치 100%), 파인애플농축액 13%(배합함량 100%), 파인애플퓨레 10%(파인애플 100%), 크러쉬파인애플 10%(파인애플 100%) 등이 함유되었다.

보다 자세한 영양정보와 원재료명은 위 이미지 참고 바람.

뚜껑 따자마자 풍겨오는 냄새에 '아, 실패구나!' 싶었지만, 일단 맛을 보고 평가하기로!!
근데 역시나.. 예상대로 맞지 않았다.ㅜㅜ
첫 맛은 진한 리치 맛이 나고, 뒷맛은 새콤한 파인애플 맛이 나는데, 상대적으로 리치 맛이 더 강하다.
처음엔 도저히 못 먹겠다 싶었지만, 그렇다고 버리자니 아까워서 참고 마시니 리치의 달달함이 제법 괜찮게 여겨지긴 하드라.
문제는 냄새!
아무리 숨을 참고 마셔도 그 구린(?) 냄새를 피할 수는 없었다.
단번에 다 마시기가 어려워서 몇 차례 나눠 마셨다는!!

이거 역시 재구매 의사 절대 없음이다.
호불호가 강할 것 같은 음료인데, 난 극 불호임!

- 욤뇸뇸 자두비트 후기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