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맛대로、맛(味)/과자/아이스크림/음료

풀무원 다논 '세계요거트 라씨망고&지중해포도'

별 :D 2020. 2. 1. 00:47
반응형


나온지는 조금 된 건데, 이제야 눈에 띈!
그동안은 왜 못 봤을까나~ㅎ
풀무원에서 라면도 나온다는 사실 처음 알았을 때도 신기했는데, 음료도 나오다니..

풀무원 다논에서 작년 4월말에 출시한 세계요거트 시리즈~

난 씨유에서 구입했지만, 다른 편의점이나 마트에서도 파는 것 같다.
세계요거트는 '라씨망고', '지중해포도', '유럽풍 캐러멜' 이렇게 3종이 있는데, 이게 출시 때랑 이름이 바뀌었다.
처음에는 각각 '프레시라씨', '화이트그레이프', '리치브라운'이었음!
아마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바꿨나 보다. ㅋ

이왕 포스팅하는 거 3종 묶어서 했음 좋았으련만, 하필 내가 구입한 지점에는 유럽풍 캐러멜이 없었다.
근데 편의점 대부분이 다 그럼!
시리즈가 있음 꼭 한 가지는 없드라~ 췟!
(나에게만 해당하는 머피의 법칙일 지도.. ㅎ)

'라씨망고'의 용량과 열량은 310ml에 205kcal이고, 망고농축과즙 1.5%(배합함량 망고 100%), 망고농축액 0.5%(배합함량 망고 100%) 등이 함유되었다.

보다 자세한 영양정보와 원재료명은 위 이미지 참고 바람.

라씨망고에 든 망고가 망고산이라고 타지마할이 그려져 있는..ㅋ
세계요거트 시리즈만의 깨알 재미다.

'라씨망고'는 생각보다 망고 냄새랑 맛도 엷었고, 요거트 맛도 좀 묽었다.('지중해 포도'랑 비교 시)
인도 음식점에서 먹었던 라씨는 맛있었는데..
(근데 원래 라씨가 좀 묽었던가?)

'지중해포도'의 용량과 열량은 310ml에 205kcal이고, 백포도농축액 4.0%(배합함량 백포도 100%)가 함유되었다.

보다 자세한 영양정보와 원재료명은 위 이미지 참고 바람.

'지중해포도'에는 스페인산 백포도가 들어가서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이 그려져 있다.
아~ 타지마할도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도 직접 보고 싶다~♥

'지중해포도'는 냄새도 맛도 백포도 맛이 진한 편으로, 요거트 자체도 묵직하다.
마시면서 자꾸 웰치스 백포도맛이 떠올랐다.ㅋ
라씨망고보단 이게 더 맛있!
하지만 둘 다 재구매 의사는 없음이다.
다른 새로운 맛이 나오면 모를까 아직 내 입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시리즈가 더 맞는 듯! :D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