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맛대로、맛(味)/과자/아이스크림/음료

빙그레 '메로나 바나나&망고'

별 :D 2020. 1. 21. 08:21
반응형


'올 때 메로나~'로 더욱 유명해진 메로나 아이스크림!
오리지널인 메론맛 이후 바나나맛이 나온 건 본 적이 있는데, 코코넛맛이랑 망고맛은 최근에야 발견했다.
도대체 니네들은 어딨다 나타난 거니? ㅎㅎ

- 메로나 코코넛 후기

 

'바나나'는 본 지는 좀 됐지만 그동안은 별 관심이 없었는데, 최근 '코코넛'을 먹고 난 뒤로 바나나도 궁금하던 찰나 동네 마트에서 바나나와 함께 '망고'를 발견하곤 냉큼 집어왔다.

색이 너무 예쁜 메로나 바나나와 망고!
코코넛은 허얘서 안 예쁜데 얘네들은 색감이 너무 예뻐서 먹기도 전에 반했다.

'메로나 바나나'의 용량과 열량은 75ml에 115kcal이며, 유지방분 3.5%, 바나나 3% 가 함유되었다.

 

보다 자세한 영양정보와 원재료명은 위 이미지 참고 바람.

 

사진으론 색이 좀 희멀건하게 나왔는데, 실제론 좀 더 노란 게 한 눈에 봐도 바나나 아이스크림다운 빛깔을 가지고 있다.
맛은 뚱땡이 바나나 우유 얼린 맛!
향은 그리 강한 편은 아닌데, 맛은 바나나맛이 제법 찐~하니 맛있다.
재구매 의사 있음이다.

 '메로나 망고'의 용량과 열량은 75ml에 120kcal이고, 유지방분 4%, 망고 1.7%가 함유되었다.

 

보다 자세한 영양정보와 열량은 위 이미지 참고 바람.

 

망고를 그대로 갈아 만든 듯 샛노란 것이 망고를 꼭 닮았다.
향도 얼마나 진하던지~~~
바나나를 먼저 먹고 그 다음에 먹었는데, 바나나보다 향이 더 진하니 더 맛있겠지 하고 잔뜩 기대가 되었다.
그런데 맛은 향보단 좀 못했다.
맛 자체는 절대 나쁜 건 아닌데, 오리지널이랑 바나나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진하기가 덜해서 게중에서 조금 아쉬움이 드는 것뿐!
재구매 의사는 있음이다.

내가 먹어본 메로나 시리즈 순위를 정하자면,
'오리지널=바나나 > 망고 > 코코넛' 순 되시겠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