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D 2020. 1. 7. 20:49
반응형


나으 흑당 사랑은 여전히 그린라이트~
흑당두유가 나왔다하여 조금 뒤늦게 마셔봤어요.
흑당과 우유의 조합은 당연하게 여기면서도 왜 흑당과 두유의 조합은 생각지 못했을까요?
그런 의미에서 흑당 두유 만들어준 삼육두유 칭찬햇~^_^b

편의점가로 1,500원인데, 현재 CU에서 2+1 행사를 하고 있어 개당 1,000원에 구입했어요.

총 용량과 열량은 200ml에 110kcal이고, 원액두유 40%(대두고형분 7%이상), 흑당시럽S 2.5%가 함유되었어요.

보다 자세한 영양 정보와 원재료명은 위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유리잔에 따르는 대신 두유의 색이 온전히 드러나도록 병에 입혀진 필름(?)을 뜯어냈어요. ㅋ
일반 두유보다 색이 진한 게 흑당시럽이 들어간 티가 나네요.^^

예상하길 흑당 시럽이 들어갔으니 많이 달겠거니 했는데, 의외로 흑당 맛이 세질 않더라구요.
물론 일반 두유보단 확실히 더 달콤했지만, 두유 중에서 가장 단 편인 검은콩 두유보단 덜 달았어요.
두유의 고소함이 도드라진 가운데 흑당 맛이 은은하게 나는 게 맛있었어요.

흑당+두유, 이 조합 적극 찬성일세!
흑당+우유보다 더 매력짐요!
재구매 의사 있음입니다~ ^_^/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