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맛대로、맛(味)/과자/아이스크림/음료

CU 편의점] 고소한 마늘바게트

별 :D 2020. 1. 9. 12:30
반응형


어쩌다 보니 씨유 포스팅만 줄줄이 올리고 있는.. ㅎ
사실 난 씨유보다 지에스25를 더 좋아하는데, 실제는 씨유를 더 많이 찾고 있다.
그럼에도 씨유 어플은 깔지 않고 있었다.
매번 오늘까지만 가고 담부턴 가지 말아야지 하는 맘이었기에 굳이 적립에 욕심을 내지 않았었다.
진작에 깔았음 지금까지 꽤 많이 모았을 텐데 생각하면 좀 아깝긴 하다. ㅋ
그런데 최근 금요일마다 출시되는 씨유의 신상품들에 관심이 생겼고, 어플에서 신상 제품 50% 할인 쿠폰을 준다기에 얼마 전에 받았다.^^

어플을 받으니까 신규 가입 이벤트 선물로 씨유 PB 상품인 헤이루의 '고소한 마늘바게트'를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주는 게 아니겠음?

별로 땡기는 과자가 아니었어서 예전부터 씨유에 갈 때마다 봤어도 매번 외면했던 과자인데, 아무리 100원에 구입할 수 있다지만 여전히 땡기지가 않았다. ㅋㅋ
그래서 쿠폰 확인도 하지 않고 조만간 알아서 사라지겠거니 했는데, 다른 쿠폰 확인할 때 보니까 유효 기간이 아직 더 남아있었다.
그제야 겨우 100원인데 한 번 먹어볼까 싶은 맘이 들어 구입하게 됐다.^^

고소한 마늘 바게트의 총 중량과 열량은 108g에 540kcal이고, 마늘 3.2%가 함유되었다.

보다 자세한 영양정보와 원재료명은 위 이미지 참고 바람!

일단 양은 가격대비(1,200원) 많았다.
맛은 처음엔 제과점 마늘 바게트 못지않게 맛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먹을수록 많이 아쉬웠다.
이유는 첨엔 식감은 바삭하니 고소하면서 달달한 마늘 소스맛이 제법 진하게 난다 싶었건만, 마늘 소스 맛이 복불복이더란!
마늘 소스 맛이 나는 건 별로 없고 대부분은 그냥 바삭하기만 했다.
담백하고 바삭한 맛으로도 충분히 즐길만 하긴 하지만, 아니, 이건 마늘 바게트가 아닌가? ㅡ_ㅡ^
마늘 맛이 안 나면 어쩌라구~~~

내가 산 게 유독 마늘 소스가 덜 발라진 게 많이 들었었는지는 몰라도 많이 아쉬웠다.
고로 재구매 의사는 없음이다.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