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맛대로、맛(味)/과자/아이스크림/음료

'해태 구운양파'_통통해서 좋아!

별 :D 2017. 5. 12. 00:00
반응형

양파맛 과자하면 사람들이 젤 많이 떠올리는 건 아마 농심의 양파링이 아닐까한다.
굳이 양파맛을 대표해서가 아니더라도 대중적으로 인지도 높고 인기있는 과자이기도 하고..
나도 어렸을 땐 다른 과자들과 확연히 차이나는 푸짐한 양과 맛에 반해 한때 즐겨먹곤 했었다.


대게 뭐가 인기 좀 있다하면 경쟁사에서 그에 대적할 비슷한 상품들을 내놓곤 하는데, 이 해태에서 나온 '구운양파'도 농심 양파링의 인기를 나눠가져갈 요량으로 출시한 게 아닐까 싶다.

# 튀기지않고 #달콤고소한 # 구운양파

'구운양파'를 처음 마트에서 봤을 때 가장 먼저 든 생각은 양파링 짝퉁같다였다. 그러나 당시 양파링을 더 이상 즐겨먹지 않게 된 때이기도 하고, 튀기지 않고 구웠다니까 웰빙 느낌이 들기도 해서 구입했다가 의외로 괜찮아서 그 뒤로도 가끔씩 찾곤 했다.

그러다 한동안 잊고 지냈는데, 편의점에서 2+1 행사 상품 중에 있길래 간만에 먹고 싶어 집어왔다.


구운양파의 총 중량은 70g이고, 총 열량은 425kcal다.


농심 양파링보다 크기는 조금 작지만 두께가 있고 표면도 매끄러운 양파링과 달리 거칠어 보이는 '구운양파'!


봉지를 뜯자마자 풍기는 구운양파의 스멜부터가 고소한...
두께가 있다보니 한 입 베어물 때 묵직한 느낌한 느낌이 들고, 짭짤고소한 맛이 입 안 가득 진하게 퍼지는 것이 풍미가 굳~~!! b

양파링의 바삭거림은 가볍고 얇은 반면 구운양파는 묵직하고 알찬 느낌으로 전체적으로 좀더 고급진 느낌이다.

물리지 않고 오래 먹기에는 아무래도 가벼운 느낌의 양파링이 낫고, 양파의 진짜 엑기스맛을 느끼고 싶을 땐 구운양파가 딱!

취향대로 골라드세요~~ㅎㅎ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