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의 스크린 나들이..
뻔한 스토리, 뻔한 감동 그러나 필요했던, '아델라인 : 멈춰진 시간' (15) | 2016.04.10 |
---|---|
미지근한 사이다같은 결말이 아쉬운 복수영화, 더 기프트 (20) | 2016.02.07 |
전편보다 좋았던 기생수 파트2 (12) | 2016.01.20 |
집오리와 들오리의 코인로커_영화제목.. 이보다 더 좋을 수 없다. (10) | 2016.01.16 |
눈과 마음, 귀까지 즐거운 판타지 영화 마법사의 제자 (11) | 2016.01.13 |